품질경영 | 지속가능경영 | 에이스건설

"빠르게 짓는 것보다
바르게 짓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장인정신의 기본은 품질이며, 에이스의 기본은 장인정신 입니다.

" 이정도면 괜찮겠지가 아닌 아주 작은것까지도 크게 보는 섬세함으로 , 어쩔수 없다가 아닌 어떻게든 해보겠다는 혁신의 의지로 최고의 품질로 보답하겠습니다."

최고의 품질로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 실현
현재의 성과에 자만하지 않고 높아진 고객 수준에 맞는 끊임없는 품질 혁신 추구
고객불만 3대 요소
  • 1.하자보수시까지 수개월 소요
    하자접수후 15일 이내 하자처리 달성
  • 2. 형식적인 하자처리
    정확한 진단 및 보수로 재하자율 0% 달성 노력
  • 3. 불친절한 태도
    고객응대 교육 및 보수후 친절도 평가 시행
고객이 평가하는 에이스의 품질을 지켜봐 주십시요.
고객이 주는 상에 에이스의 품질정신이 녹아 있습니다.
  • LH 격려장 수령
  • LH 격려장 수령
  • LH 격려장 수령
  • LH 격려장 수령
  • LH 격려장 수령
  • LH 격려장 수령
  • LH 격려장 수령